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헤이레미 공지사항

헤이레미 공지사항

헤이레미 주요 공지내용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헤이레미 교환절차
작성자 (ip:)
  • 작성일 2018-01-0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6
평점 0점

[헤이레미 교환 절차]

1. 상품 수령 후 홈페이지 내 마이쇼핑 에서 로그인후 반품/교환 신청합니다.

2. 상품에 동봉되어 있는 반품&교환 요청서 를 작성하고 처음 받으신 상품 그대로 포장 후 택배 상자에 동봉합니다.

3. 회수 기사가 수령하신 장소로 1~3일(영업일 기준) 내 방문하여 회수 됩니다.
(회수지 주소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 센터로 꼭 연락 부탁드립니다.)

4. 상품 입고 확인 후 교환 상품을 배송해드립니다.  교환 소요일은 상품 입고 일에 따라 달라집니다.
**동일 상품에 색상 및 사이즈만 변경이 가능.
**타 상품으로 교환은 불가합니다.(환불 접수 후 나 상품 재주문 가능)


[꼭 확인해주세요!]
반품, 교환 접수는 개인정보 및 안전을 위해 상담원이 직접 접수하지 않습니다.
인터넷으로 고객님이 직접 접수 하시면 회수 기사님이 방문하여 처리해드립니다.
이점 참고해주세요.


[교환주소]
서울시 관악구 난곡로74길45-7  202호/헤이레미
070-5044-6078
평일 상담시간 12:00~19: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교환,반품 주소이므로 직접방문시 처리가 불가하오니 참고해주세요.



[반품,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1. 상품수령후 7일이 경과된 경우
2. 상품이 불량일 경우라도 90일이 경과되었을 경우
3.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향수냄새,담배냄새,섬유린스,바디로션,탈취제,얼룩,착용흔적 등)
4. 인위적으로 상품을 손상시킨 경우(상품의 택분실과 택훼손, 인위적인 수선,세탁,제품훼손 등)
5. 불량 체크를 하지않고 착용이나 택제거, 택훼손을 한 경우 상품이 불량일지라도 반품 및 교환불가


상세페이지의 세탁방법으로 세탁하지 않아 생기는 문제에 대해서는 헤이레미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상품수령후 7일 이내 헤이레미로 반품 및 교환의사를 밝혀 주셔야 하며, 우체국 소포실을 거쳐 자사로
입고되며, 운송장 조회결과 배달완료일 기점으로 영업일 기준5일 내 처리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시 생길수 있는 상품의 구김이나 대량생산 특성상 생길수 있는
미흡한 마감처리 부분(실밥, 본드자국, 박음질, 초크자국 등)은 불량 사유가 될수 없습니다.
단추 마감 미흡의 경우 불량 사유가 될수 없습니다.
본인 몸에 맞지않는다는 이유로는 불량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구매전 정확한 상세페이지를 확인 해주세요.

상품은 공급처의 검품후 입고되고 포장시 또 한번 검품하여 총 두번에 걸쳐 불량상품을 체크하므로
고객의 인위 적인 훼손에 의한 불량은 정확히 가려낼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소비자의 책임으로 상품이 훼손, 변형이 될 경우에는 반품을 받지 않습니다.
반품 후 소비자 책임으로 판명될 경우 전자 상거래에 의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해
헤이레미에서 법적대응 및 손해배상을 청구 할수 있습니다.
보내주신 상품은 자사로 회수되기까지 운송장 조회결과 배달완료일 기점으로 1~2일 소요(공휴일제외)되며
검품후 위와같은 사유에 해달될시에는 통보없이 반송처리 되니 이점 꼭 유의해주세요.


**상세사이즈는 재는 사람에 따라 약간의 오차가 생길수 있습니다.
상품의 색상은 각각의 모니터 사양과 해상도와 조명에 따라 실제 색상과 다소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상품의 받으시는 날짜를 배송메세지에만 메모하고 고객님이 원하시는날에 받지 못했다는 이유로는 반품,
환불이 어렵습니다.(천재지변이나 특성 공휴일, 택배사 특별한 사정으로 인한 배송지연 포함)
결제후 고객선터 상담 또는 Q&N게시판을 통해 배송일을 상담해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