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헤이레미 공지사항

헤이레미 공지사항

헤이레미 주요 공지내용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헤이레미 반품절차
작성자 (ip:)
  • 작성일 2018-01-0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7
평점 0점

[헤이레미 반품 절차]

1. 상품 수령 후 홈페이지 내 마이쇼핑에서 반품/교환 신청합니다.

2. 상품에 동봉되어 있는 반품&교환 요청서 를 작성하고 처음 받으신 상품 그대로 포장 후 택배 상자에 동봉합니다.

3. 회수 기사가 수령하신 장소로 1~3(영업일 기준) 내 방문하여 회수 됩니다
(회수지 주소 변경 희망하는 고객 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4. 반품 상품 입고 확인 및 검품 후 결제 방법에 따라 처리해드립니다.

**반품 및 교환 요청하는 상품에 대해 주문번호, 이름, 전화번호 및 상품명, 색상, 수량 등을 정확히 기재해주세요.
불량 사유에 대해 상세히 기재하지 않을 경우 불량상품으로 간주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으로 상품 입고되었으나 반품 신청서 누락, 오기재와 같은 다양한 사유로 고객 연락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 지속적인 연락 불가 및 연락 지연시 최초 안내 일자 기준으로 3일 이후(영업일 기준) 환불로 진행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반품, 교환 접수는 개인정보 및 안전을 위해 상담원이 직접 접수하지 않습니다.
인터넷으로 고객님이 직접 접수하시면 택배 수거 기사님이 방문하여 처리해드립니다.
이점 참고해주세요.

[교환, 반품 주소]
서울시 관악구 난곡로 74길 45-7  202호/헤이레미
070-5044-6078
평일 상담 시간 12:00~19: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교환, 반품 주소이므로 직접 방문 시 처리가 불가 하오니 참고해주세요.




[반품,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1. 상품 수령 후 7일이 경과된 경우
2. 상품이 불량일 경우라도 90일이 경과되었을 경우
3.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향수 냄새, 담배 냄새, 섬유린스, 보디로션, 탈취제, 얼룩, 착용 흔적)
4. 인위적으로 상품을 손상시킨 경우(상품의 댁 분실과 댁 훼손, 인위적인 수선, 세탁, 제품 훼손)
5. 불량 체크를 하지 않고 착용이나 택 제거, 택 훼손을 한 경우 상품이 불량일지라도 반품 및 교환 불가

상세페이지의 세탁 방법으로 세탁하지 않아 생기는 문제에 대해서는 헤이 레미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배송 시 생길 수 있는 상품의 구김이나 대량생산 특성상 생길 수 있는
미흡한 마감 처리 부분(실밥, 본드 자국, 박음질, 초크 자국)은 불량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단추 마감 미흡의 경우 불량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본인 몸에 맞지 않는다는 이유로는 불량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구매 전 정확한 상세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헤이 레미로 반품 및 교환 의사를 밝혀 주셔야 하며, 우체국 소포실을 거쳐 자사로 입고되며,
운송장 조회 결과 배달 완료일 기점으로 영업일 기준 5일 내 처리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품은 공급처의 검품 후 입고되고 포장시 또 한번 검품하여 총 두 번에 걸쳐 불량상품을 체크하므로
고객의 인위적인 훼손에 의한 불량은 정확히 가려낼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소비자의 책임으로 상품이 훼손, 변형이 될 경우에는 반품을 받지 않습니다.
반품 후 소비자 책임으로 판명될 경우 전자 상거래에 의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해
헤이 레미에서 법적 대응 및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보내주신 상품은 자사로 회수되기까지 운송장 조회 결과 배달 완료일 기점으로 1~2소요(공휴일 제외) 되며
검품 후 위와 같은 사유에 해달 될 시에는 통보 없이 반송처리되니 이점 꼭 유의해주세요.

**상세 사이즈는 재는 사람에 따라 약간의 오차가 생길 수 있습니다.
상품의 색상은 각각의 모니터 사양과 해상도와 조명에 따라 실제 색상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품의 받으시는 날짜를 배송 메시지에만 메모하고 고객님이 원하시는 날에 받지 못했다는 이유로는 반품,
환불이 어렵습니다.(천재지변이나 특성 공휴일, 택배사 특별한 사정으로 인한 배송지연 포함)
결제 후 고객 센터 상담 또는 Q&N 게시판을 통해 배송일을 상담해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맨위로